2024년 3월 27일 오늘의 프랑스 주요뉴스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목록
본문
-파리올림픽 동안, 지하철, RER, TRANSILIEN 노선 운행 빈도 최대 70% 증폭
일드프랑스 지역의회장인 발레리 페크레스(Valérie Pécresse)는 3월 25일 월요일 파리 올림픽을 위한 교통 계획을 상세히 설명했는데, RER, 지하철, Transilien등,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여러 노선의 운행 빈도가 최대 70%, 즉 일반적인 여름 서비스에 비해 15% 더 증폭시킬 것이라고 했다.
-고등학생 인턴십 할 회사 찾는데 도움주는 플랫폼
올해 고등학교 2학년 6월에 인턴십(stage)을 이수해야 한다. 그들을 돕기 위해 프랑스 정부는 기업들이 “1jeune1solution.gouv.fr”에 제안을 게시하도록 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프랑스인들은 이웃 국가들에 비해 건강 상태가 좋은편
1990년부터 코로나 이전인 2019년까지 프랑스인의 건강은 최근 수십 년 동안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다른 서유럽 국가에 비해 우수한 수준이라고 지난주 건강보험센터에서 발표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기대 수명도 늘어났다고 한다.
-루브르의 모나리자, 세계에서 가장 실망스런 작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 작품 순위를 매기는 웹사이트 쿠폰버즈(CouponBirds)에 따르면, 루브르 박물관 방문객들은 모나리자를 '세계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걸작'으로 꼽았다. 연구 결과를 공개한 것은 일간지, 르 파리지앵(Le Parisien)이었다. 특히 방문객 경험을 바탕으로 평가한 결과,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은 37.1%의 부정적인 의견을 얻었다고 한다.
-파리 모리스-라벨 고등학교: 살해 위협 받은 교장, 사표 제출
파리 20구에 있는 모리스-라벨 고등학교 교장은 여학생들과 이슬림 베일을 벗으라고 하면서 실랑이를 벌인 이후, 인터넷상에서 살해 위협을 받았고, 안전상의 이유로 사표를 제출했다고 한다. 협박을 한 청년은 4월에 법정에 서게 된다.
-파리광장 광고-
JLservice 이사 및 인테리어전문업체 - tel: 06 01 14 80 94
파리 '사계절' 식당(예약 restoles4saisons@orange.fr )
<파리광장편집부>
관련자료
-
다음
-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