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불한인여성회 입양인들과 송년 행사 ‘심포니 아미칼’ 개최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목록
본문
유난히 다사 다난했던 2024년이 저물고 있다.
샹제리제 거리의 화려한 성탄 점등에 이어 파리 곳곳은 연말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다.
오는 12월 21일 저녁, 재불한인여성회 KowinFrance (회장 이미아)는 생-만데 시청에서 여성회 회원 및 입양인들과 참전용사가족분들을 모시고, 제 12회 ‘심포니 아미칼’ 갈라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여성회가 12년째 입양인과 그 가족들에게 한국에 대한 정서 고취와 한국문화 체험을 위한 일환으로 시작되었다. 해가 거듭될수록 입양인들의 참여율이 높아지고 풍성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재불한인사회 단체장들은 물론 참전용사가족 초대로까지 확대 진행되고 있다.
3년 전부터는 입양인 협회와 여성회가 공동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입양인들이 한국 시를 낭송하거나 한국 가요를 직접 부르며 프로그램의 한 부분을 참여하고 있다.
심포니 아미칼은 2부로 구성 되어 있으며 1부는 ‘갈라 공연’으로 설장구 연주를 비롯해 클래식 음악연주, 고전무용과 입양인들의 한복쇼가 예정되어 있다.
2부는 한식 뷔페로 준비된 디너를 나누며 이 행사를 위해 협찬한 업체들의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도 역시, 파리-서울 왕복 항공권(3매)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들이 각자의 주인공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 12회 심포니 아미칼 행사에 경품 협찬에 함께 한 업체는 다음과 같다.
- 티웨이 항공 파리지점 (김희조 지점장) : 서울 – 파리 왕복 항공권 1매
- 재불한인회 (송안식 회장) : 서울 – 파리 왕복 항공권 1매
- 만트래블 여행사 (노 승우 대표) : 서울 – 파리 왕복 항공권 1매
- Mr. MIN 홀딩 (민장식 대표) : 참석자 전원 (한국식품 5종 세트)
- 한불상공회의소 (김중호 회장) : 후원금 500유로
- 농협 파리 지사 (이승배 지사장) : 농협 쌀 10kg - 10포대
- 막스반 쥬얼리 (장영배 대표) – 귀걸이 5 세트
- 청솔회 (김화영 회장) : 고급 와인 4병
- AT 파리지사 (남상희 지사장) : 오미 로제 와인 3병
- 한국자유총연맹 유럽 (박홍근 회장) : 샴페인 2병
- 리틀 서울(Min, Hea NAM - JUNG) : 식권 20매
- 루브르 에이스 (이 상효 대표) : 식권 10매 / 에이스 Trainteur 5매
- 향리식당(박홍화 대표) : 식권 6매
- 달리우스 (박정윤 대표) : 화장품 12세트 + 문구 팬시 (참가자 전원)
- 여성회 임원 : 설화수 고급 화장품 4종 세트 / 에브리타임 홍삼 1세트 / 작품 한 점 (한지재료)
- 여성회 임원 : 주방용품 (파스타 요리기구 5세트) / 주방용 장식품 등
- 여성회 임원 : 방짜 유기 고급 수저세트 3세트
- 여성회 임원 : 동양화 벽걸이 5점 / 한국탈 액자 1점
- 여성회 임원 : 고급향수 1세트 / Ritual 방향제 1점 /EATALY 선물
- 아동 소설가 (임영희 작가) : 그림앨범 2권 / 아동소설 1권
이 외에도 다양한 경품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재불한인여성회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심포니 아미칼’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메일 또는 포스터에 있는 QR 코드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하면 된다.
한 해 끝자락에 재불여성회가 준비하는 훈훈한 행사를 통해 한인사회는 물론 참가하는 입양인들과 가족들의 마음에 기쁨이 가득하길 바라며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재불한인여성회 제공>
관련자료
-
다음
-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