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협회 주최 SNS 마케팅 교육: "SNS를 통해 식당 방문자 늘리기"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목록
본문
SNS 마케팅 시대를 맞이하여 프랑스 한식협회(회장 이종선)에서 SNS 마케팅 교육을 마련했다. 현재 대부분의 SNS상의 한식 관련 영상이 한국인이 아닌 외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의 한식 컨텐츠로 이루어져 있어 올바른 한식을 알려야 함을 한식협회에서 절감하여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SNS 접근이 쉽지 않은, 연세 있으신 한식당의 오너 쉐프들에게 기본적인 SNS에 대한 이해와 접속자 수 늘리는 법, 식당을 홍보하고 관리하는 방법 등을 교육하며 파리에 있는 한국식당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교육을 통해 알리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SNS 마케팅 교육 내용
1. SNS 란 ? : 요즘 시대에서 SNS의 중요성과 각 SNS별 설명-인스타그램 (20-40대) 틱톡(10대- 20대) 유튜브 전연령층
2. TikTok,Instagram : 플랫폼별 특성 설명- 어떤 플랫폼에 집중해야 할까.. 메뉴별,, 식당의 특성별 플랫폼 선정법
3. 해시태그, 조회수 비밀?: 왜 내 영상은 조회수가 오르지 않을까?
4. 내가 만든 영상이 바이럴(입소문+빠른 확산)이 되지 않는 이유- 영상의 편집 및 편집점
5. 인플런서 구별하기: 어떤 인플런서가 좋은 인플런서인가?
6. 계정 관리 방법: 정기적인 포스팅의 위력과 작성
7. 질의 응답
일시 : 9월 22일(월)
시간 : 14시- 16시
장소 : 대사관 영사부 - 2, AV. d’léna, 75016 Paris
강사: 임아정
신청 방법 : agcccparis@gmail.com
참가비 : 한식협회 정회원(무료)
일반 (30€)
<프랑스 한식협회 제공>
관련자료
-
다음
-
이전